본문 바로가기

여행

[기장 맛집] 부산 기장 대게만찬 평일특선 C코스 후기 🦀(완전 내돈내산)

여자 3명이서 먹어도 배부른 대게찜 코스 추천!

 

 

📍 대게만찬
https://naver.me/FLyTCasw

 

네이버지도

대게만찬

map.naver.com

 

부산아난티 숙소에 묵었다가 도보로 갈수있는 거리에  유명한 대게 맛집인 대게만찬 다녀왔어요 :)
저희는 여자 3명이서 방문했고, 평일특선 C코스로 주문했습니다!


메인은 대게찜으로 선택했는데 결론부터 말하면… 양도 정말 많고 전체적인 구성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.

 

 

 

 

처음에는 대게 위주로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,
기본 반찬과 스끼다시가 진짜 다양하게 계속 나와서 놀랐어요.

회, 해산물, 샐러드, 튀김류까지 하나같이 다 맛있고 퀄리티도 좋아서
메인 나오기 전인데도 이미 만족도 엄청 높았던…✨
그냥 가짓수만 채운 느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정성이 느껴졌어요.

특히 기본 반찬들이 너무 잘 나와서
“여기 진짜 잘 나온다” 이야기 계속하면서 먹었네요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드디어 메인 대게찜 등장 🦀

살도 꽉 차 있고 비린 맛 없이 담백하고 달큰해서 너무 맛있었어요.
먹기 좋게 손질도 어느 정도 되어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,
대게 상태도 좋아서 계속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.

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아서 다 같이 대게 들고 짠~ 하면서 사진도 찍었는데
기장 바다 느낌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🥂

 

 

 

 

 

먹다 보니 “우리 C코스 맞아…?” 싶을 정도로 양이 꽤 많았어요ㅋㅋ
여자 3명이서 먹기엔 정말 충분했고,
오히려 마지막에는 너무 배불러서 힘들 정도였어요.

그런데 마지막에 나온 대게딱지밥은 또 못 참죠…🥹

인당 하나씩 개인으로 나오는데
고소하고 풍미가 진해서 진짜 마무리까지 완벽했어요.
배부르다고 하면서도 결국 끝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ㅎㅎ

 

 

 

 

 

전체적으로 음식 퀄리티, 구성, 분위기까지 다 만족스러웠던 곳!
기장에서 대게 맛집 찾는다면 평일특선 진짜 추천하고 싶어요 :)
가족 식사나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았습니다 🤍

반응형